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생명, 경제교실 운영 "연내 전국 1만명까지 교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생명, 경제교실 운영 "연내 전국 1만명까지 교육" 한화생명은 9일 경상북도 경주시 산대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울릉군 천부초등학교, 영덕군 영덕중학교 등 전국 각지의 학생들에게 경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은 9일 경상북도 경주시 산대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울릉군 천부초등학교, 영덕군 영덕중학교 등 전국 각지의 학생들에게 경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경제교실은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1사 1교 금융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방문·비대면 교육을 선택해 진행할 예정이다.


산대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한 금융교육은 성동구 이티원 스튜디오에서 화상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교육 주제를 통해 금융뿐만 아니라 진로설계와 연계해 미래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생명 경제교실은 현재 73개 학교 9600여명의 학생들이 신청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미래의 꿈과 희망인 아이들에게 쉽게 접하기 힘든 금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비대면 학습지원으로 전국 각지의 더 많은 학생들이 금융교육을 접할 수 있게 된 만큼 올해 최대 1만명까지 교육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