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VR·옥외 광고 전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VR·옥외 광고 전시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이색 전시회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국내 아티스트 5인이 로얄살루트의 럭셔리 라인업을 현대적인 예술작품으로 표현한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열었다. 1월에는 매주 1점씩 총 10점의 작품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3월에는 로얄살루트 전 제품과 아티스트 협업 작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회인 ‘옥션프리뷰’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지난 3월 선보였던 옥션 프리뷰 현장을 가상현실(VR)로 그대로 옮겨놓은 VR 전시회를 개최한다. 얄살루트 21년 컬렉션, 하이엔드컬렉션, 피나클 컬렉션 등 공간을 이동하면서 아티스트 작품과 이 작품의 영감이 된 로얄살루트 전제품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인의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의 작품들은 서울의 아이코닉한거리를 예술로 물들인다. 로얄살루트 21년 라인업부터하이엔드 컬렉션까지 전 제품이 현대적인 예술작품으로 재해석된 모습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영상은 옥외광고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