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세훈 시장, '5·18 민중항쟁' 제41주년 서울기념식서 기념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특별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도 진행

오세훈 시장, '5·18 민중항쟁' 제41주년 서울기념식서 기념사 오세훈 서울시장이 1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취임 한달 출입기자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서울시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이 제41주년 5·18민주화운동 기념일인 18일 오전 10시 서대문형무소역사관 마당에서 열리는 5·18 민중항쟁 제41주년 서울기념식에 참석해 헌화·분향하고 기념사를 한다.


5·18민주화운동 서울기념사업회 주최로 열리는 기념식엔 오 시장을 비롯해 5·18 민주유공자, 시민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라이브서울, TBS TV로 생중계된다.


오 시장은 오후 4시에는 서울시청 간담회장에서 '서울특별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를 갖는다. 보육현장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어린이집 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간담회에는 정혜경 서울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을 포함해 전양숙 수석부회장 등 서울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임원 등 11명이 참석한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