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집콕 육아 지친 맘들 모여라!…마포구 ‘랜선육아 힐링 토크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개그우먼 조성희와 함께하는 토크쇼, ZOOM 활용한 온라인 진행...마포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통해 선착순 모집, 회차별 50명 참여

집콕 육아 지친 맘들 모여라!…마포구 ‘랜선육아 힐링 토크쇼’ 진행 지난해 진행된 투맘쇼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집콕육아로 지친 지역 내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조승희와 함께하는 ‘랜선 육아힐링 토크쇼’를 진행한다.


‘랜선 육아힐링 토크쇼’는 행복한 부모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는 공연취지를 바탕으로 개그우먼 조승희가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육아에 지친 부모에게 웃음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사전에 신청받은 부모의 여러 가지 육아 에피소드를 공유해 함께 공감해주는 시간 또한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랜선 토크쇼는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해 5월 26일에 두 차례 진행되며, 1차는 오전 10시 반부터, 2차는 오후 3시 반부터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1시간 반동안 이뤄지게 된다.


참여 신청은 마포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마포구 영유아를 둔 부모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구는 지난해 역시 힐링콘서트 ‘투맘쇼’를 진행해 육아로 지친 여성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양성평등 문화확산의 계기를 마련한 바 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요즘이 가족사랑이 더욱 힘을 발휘하는 때라 할 수 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육아에 지친 부모에게 랜선으로 다가가는 이번 토크쇼가 많은 위로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