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100일 만에 3500만개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100일 만에 3500만개 판매 돌파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월말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250㎖캔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야외활동 감소와 배달음식 및 내식 비중 증가에 따라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 칼로리는 0㎉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출시 100일 동안 1초당 약 4개씩 판매되었으며 누적 판매량 3500만개를 돌파, 출시 첫해인 올해 약 1억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와 함께 배우 송강과 박은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를 선보였으며, 향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가며 두드러진 성장세를 이어가는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