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천구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5월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부부의 사랑’을 되새길 시간 마련...4월 30일까지 신청받아 15쌍 선정

양천구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 개최
AD

양천구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부부의 날을 맞아 오는 5월21일 오후 7시 평생학습관(목동서로 367) 3층 배움나눔학당에서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복한 가정의 초석이 되는 ‘부부의 사랑’을 되새기기 위해 ‘행복한 부부의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주민 부부 15쌍을 초청, 다양한 부부의 삶의 이야기를 나눈다.


토크 콘서트에는 행복한 결혼생활의 가이드북인 ‘결혼해도 좋아’의 저자이자 ‘육아 대디’로 알려진 방송인 이정수가 사회자로 나서, 참여 신청 시 받은 부부의 사연을 읽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삶을 공감,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부부만의 사진으로 제작된 엽서 쓰기 시간을 통해서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갈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양천구에 거주하는 부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4월30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bonesh05@yangcheon.go.kr)로 참여신청서와 부부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진은 영상과 사진엽서로 제작되어 참여 부부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 신청서와 상세한 안내문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는 정원 초과 접수 시, 제출된 사연의 심사에 따라 참여 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청 가족정책과에 문의하면 되며, 코로나 19의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행사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