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침대, 영국식 모던 스타일 '그라피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사이드 판넬로 다양한 연출, 룸세트 가구로 공간에 맞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완성

에이스침대, 영국식 모던 스타일 '그라피카' 출시 에이스침대 신제품 '그라피카(GRAFICA)'. [사진=에이스침대]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에이스침대가 영국식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침대 '그라피카(GRAFICA)'를 선보인다.


그라피카는 영국 전통의 체크 무늬를 현대적으로 형상화한 컬러 라인 포인트가 침실 인테리어에 즐거움을 더하는 디자인 침대다. 두께감이 느껴지는 80㎜의 헤드보드를 적용해 보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라피카는 따듯하고 아늑한 톤의 '린넨 베이지'와 모던하면서 차분한 '틴트 블루' 두 가지로 출시했다. 심플한 색상의 줄눈 포인트가 헤드보드 컬러와 매치되어 침실 디자인을 보다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분위기로 연출한다. 또 제품 색상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의 전용 프레임을 적용해 안락함은 물론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모두 갖춰 고급 호텔 잠자리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사이드 판넬을 활용해 싱글 베드, 트윈 베드, 색상 믹스 매치 등 공간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수면 패턴과 수면 습관이 서로 달라 호텔식 트윈 베드를 원하는 부부 혹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룸세트 구성을 원하는 싱글 고객에게 적합하다.


또 최근 들어 휴식과 취미 생활의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는 침실의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멀티 콘센트와 USB 포트를 각 2구씩 적용해 스마트폰 외에도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소형 가전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그라피카는 다양한 룸세트 가구를 함께 활용하면 보다 감각적인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신제품의 컬러와 디자인을 고려한 ▲서랍장 ▲화장대 ▲전신거울 ▲스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그라피카는 린넨 베이지 컬러와 틴트 블루, 두 가지 컬러를 믹스 매치한 트윈 베드로 활용하면 보다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침대"라며 "봄을 맞아 침실을 색다르게 인테리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