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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 e종목]"한섬, 온·오프 매출 성장…화장품도 기대" 목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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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DS투자증권은 한섬에 대해 온라인 채널의 고성장세와 국내 소비 회복에 따른 오프라인 매출 개선이 전망된다며 매수 투자의견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5만2000원으로 올렸다고 2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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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한섬의 온라인 매출은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핸썸TV'와 및 스타일라이브 등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온라인 매출액은 약 2760억원으로 전년대비 19.7% 증가하고, 매출 비중은 21.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제품들이 동일가로 운영되는 만큼, 온라인 매출 비중 확대에 따른 판관비 감소로 영업 레버리지 효과도 기대된다. 올해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8.2% 증가한 1206억으로 추정되며, 온라인 채널 이익 기여도는 약 62.0%로 예상된다.


국내 소비자심리지수가 연속 2개월 상승하며 지난달 전년대비 25%나 급등했다. 한섬의 매출액 중 백화점 비중은 약 60.0%인데 지난 2월 현대백화점그룹의 더현대 서울 오픈으로, 오프라인 매출액은 연내 코로나19 확산 이전의 수준으로 회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지현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 신사업의 경우 하반기 프리미엄 더마 화장품 출시 예정이며, 국내 현대백화점 유통망 및 VIP 고객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감안하면 국내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며 "경쟁 패션업체는 지


난해 영업이익 중 95% 이상을 화장품 사업에서 거둔 만큼 동사의 화장품 사업 실적 또한 밸류에이션에 유의미한 요소로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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