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CNS, '퍼펙트윈 스위트' 출시…IT시스템 오류 차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 CNS, '퍼펙트윈 스위트' 출시…IT시스템 오류 차단
AD


[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 LG CNS가 IT시스템 사전 검증 솔루션 '퍼펙트윈 스위트(Suite)'를 15일 출시했다.


퍼펙트윈은 신규 개발된 IT시스템을 오픈하기 전 미리 오류를 확인해보는 사전 검증 솔루션이다. 가상의 데이터가 아닌 기존 IT시스템에서 처리하던 실제 데이터를 새로운 시스템에 접목해 오류 발생 여부를 확인한다. 가령, 온라인 쇼핑몰의 주문 시스템을 새로 개발했을 경우 주문 접수 데이터를 새 시스템에 접목, 오류 발생 여부를 파악한다.


이번에 출시한 '퍼펙트윈 스위트'는 기존 퍼펙트윈에 시나리오 별 성능 부하 검증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예를 들면 평소 시간당 100건의 주문량을 처리하던 온라인 쇼핑몰 시스템에 시간당 300건의 주문이 몰리는 상황을 임의 설정, 검증한다. 고객사는 새롭게 개발된 시스템이 어느 수준까지 주문량을 소화할 수 있는지 미리 파악할 수 있다.


LG CNS는 대기업, 금융권 등 주요 고객사의 대형 프로젝트에 퍼펙트윈을 투입, 시스템 사전 검증을 수행해 왔다. 퍼펙트윈이 검증한 프로젝트 규모는 총 5000억원에 달한다.



이준원 LG CNS 디지털테크놀로지이노베이션(DTI)사업부 솔루션사업개발담당은 “퍼펙트윈 스위트는 신규 시스템의 결점이나 기존 시스템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옮길 때 발생하는 오류를 사전에 차단한다”며 “고객사가 새로운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사전 검증 기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