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캐피탈, FCA코리아 '지프'와 전속금융 제휴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공식 출범

KB캐피탈, FCA코리아 '지프'와 전속금융 제휴 협약 체결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오른쪽)와 제이크 아우만 FCA코리아 대표이사(왼쪽)가 전속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KB캐피탈은 서울 서초구 KB캐피탈 본사 13층 대회의실에서 FCA코리아 지프(Jeep) 브랜드 전속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제휴 협약식은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와 제이크 아우만 FCA코리아 대표이사 및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 이후에는 장기렌터카 프로그램, 운용리스 프로그램 등 지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줄 수 있는 금융 프로그램 개발에 대해 논의했다.


FCA코리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브랜드 지프를 1992년부터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해 현재 전국 18개 전시장 및 1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중이다. 특히 지프의 플래그십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 소형 SUV 레니게이드, 오프로드의 아이콘 랭글러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연간 누적 판매량 8700여대를 돌파했다.



황 대표이사는 "SUV 강자 지프에 대한 전속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프 구매자들에게 KB캐피탈의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