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은행, 한국여자바둑리그 후원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농협은행, 한국여자바둑리그 후원협약 체결 장승현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사진 왼쪽)과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오른쪽)이 7일 서울 성동구 소재 한국기원에서 진행된 후원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H농협은행이 한국기원과 '2021 한국여자바둑리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은 7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국기원에서 장승현 농협은행 수석부행장과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여자바둑리그 세계랭킹 1위 최정 기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국여자바둑리그'는 2015년 출범한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지역연고제를 표방하는 단체대항기전이며, 한국여자바둑계를 대표하는 프로기전이다.


이번 리그는 다음달 1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개 지역연고팀이 참가하여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이 10월까지 진행되고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경기가 바둑TV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장승현 수석부행장은 “세계여자바둑계를 평정하고 있는 최정 선수를 키워낸 한국여자바둑리그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바둑이 더욱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건강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