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화 브랜드 엘칸토는 지난 15일 전속모델 유하의 상큼한 미소와 각선미가 돋보이는 등신대를 각 매장에 비치하고 QR코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엘칸토는 최근 가수 유하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중이다.
유하 등신대에 포함된 QR코드를 태그하면 엘칸토몰 카카오톡 채널로 연결된다. 카카오톡 채널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 전용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잠정적으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엘칸토는 QR코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봄 시즌 맞이 이벤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31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엄마해방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4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엘칸토 관계자는 “엘칸토 매장 내 가수 유하의 생동감 있는 등신대가 유동 인구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라며,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엘칸토 제품의 기능과 스타일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가수 유하는 지난 22일 반려견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품’을 발매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