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오션 테라스룸'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처음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3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객실 타입은 '오션 테라스룸'으로 마련했다. 해운대 정면을 마주하는 테라스를 갖춰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타입이다. 야외 온천 씨메르를 포함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과 특별 선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호텔 대표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캉스 크레딧' 10만원권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등 레스토랑과 부티크 베이커리,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바캉스 크레딧은 체크아웃 전까지 사용 가능하다.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했다.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선착순 80명에게 하프바틀 와인과 과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의 30만원 상당 기프트 세트를, 1명에게는 일식당 사까에의 오마카세 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주중(월~목요일) 투숙 고객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 테라스룸'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4월2일부터 6월30일까지다(4월 3일, 10일 제외). 자세한 내용은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