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홈플러스,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창립 24주년을 맞아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3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연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창립행사 기간 총 4주간 ▲매주 24종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24’ ▲창립행사 한정 기획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스페셜 빅딜’ ▲700여 종 생필품을 1+1에 파는 ‘득템찬스 1+1’ ▲숫자 마케팅을 접목한 ‘2건 4야해’ 등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에서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에 이르는 전 카테고리 매주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서프라이즈24’ 테마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품목들로 마련했다. ‘농할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돼지 삼겹살·목심(100g)을 1360원에, 파프리카·브로콜리·숙성 밤고구마·호박고구마를 20% 할인가에 판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월 한 달간 대규모 행사를 지속하는 한편, 실속 있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