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을 최신 가전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삼성전자 4종 최신 가전제품 체험+호텔에서의 휴식
"고가 제품 미리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체험'과 '재미'를 중시하는 '실감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호텔 객실을 최신 전자제품들로 꾸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호텔에서의 휴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봄 시즌 첫 패키지 상품으로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Experience Room with 삼성전자)'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를 누리는 동시에 삼성전자의 최신 생활가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집콕' 추세가 장기화되면서 가전 수요가 크게 늘어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호텔에서 먼저 체험해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동시에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휴식도 가능한 상품이다.
이번 협업을 위해 서울신라호텔의 코너 스위트 객실(68㎡) 2개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84㎡) 1개 등 총 3개 객실이 모습을 바꾼다. 에어드레서와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더 프레임 TV 등 4종의 최신 가전제품이 배치돼 객실에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에어드레서는 위아래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제트스팀, 국내유일 의류청정 미세먼지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전문적인 의류청정이 가능하다. 신제품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새로운 'AI 섬세건조'로 호텔에서 셔츠 한 벌을 빠르게 건조하고 싶을 경우 '셔츠 한 벌 건조' 코스로 구김 걱정 없이 39분만에 건조가 가능하다.
객실 내 전체적인 공기를 정화시켜줄 비스포크 큐브 에어도 포함됐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더 프레임 TV는 가전기기를 넘어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디자인을 입은 제품이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가전으로 채운 '익스피리언스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식음 포인트를 활용하면 투숙 기간 동안 전체 식음업장 및 룸서비스를 통한 식음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 포인트만큼 청구 금액이 차감된다. 이외에도 '모엣 샹동 로제(Moet & Chandon Rose)' 하프 보틀 1개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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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 패키지는 코너 스위트 혹은 프리미어 스위트1박 기준 익스피리언스 룸 이용 혜택(1박), 식음 10만원 포인트(크레딧), 모엣 샹동 로제 하프 보틀 1병, 신라 베어 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 으로 구성된다. 오는 3월2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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