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이베이코리아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이베이코리아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안세홍 모레퍼시픽 대표이사(오른쪽)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이 2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G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전략적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2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석했다. 양사는 이베이코리아의 특화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에 대한 협업을 강화하는 데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의 물류·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연계해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한편, 라이브 커머스 등 쇼핑 콘텐츠 개발에도 협력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은 물론 데이터 기반의 폭넓은 고객 혜택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에 좋은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콘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