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플, 26일 두번째 매장 여의도 오픈 "1회1인, 先예약 필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학생 대상 교육 할인 프로모션
맥북 구매시 에어팟 증정

애플, 26일 두번째 매장 여의도 오픈 "1회1인, 先예약 필수"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한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는 애플이 코로나19를 뚫고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여의도에 선보인다.


애플코리아는 오는 26일 오전 10시 애플스토어 2호점인 '애플 여의도'를 개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2018년 1월 첫 매장인 '애플 가로수길' 오픈 이후 3년여만이다. 디어드리 오브라이언 애플 리테일·인사 담당 수석 부사장은 "‘애플 가로수길’ 개장 이후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커진 규모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다음달 16일까지는 교육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매자가 학생일 경우 맥북과 아이패드 구입 시 에어팟을 증정한다. 또한 애플케어 서비스 플러스를 20% 할인해주고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투데이 엣 애플' 세션도 예약제(apple.com/kr/yeouido)로 운영된다.


애플은 오픈 첫날 손님이 몰릴 것을 대비해 방문을 시간 예약제로 운영한다. 예약은 양도가 불가능하며 1회 1명 입장 가능하다. 매장 내 손님 수도 제한돼 대기가 발생할 수 있다. 애플스토어 내 모든 직원과 손님은 입장할 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체온 확인,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들을 준수해야 한다.



한편, 국내 애플스토어 1호점인 애플 가로수길은 2018년 개점 이후 수백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해 전세계 애플스토어 중 가장 인기있는 지점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