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홈쇼핑, 협력업체 해외 제조사 품질점검 서비스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홈쇼핑, 협력업체 해외 제조사 품질점검 서비스 지원 GS홈쇼핑은 해외 현지의 생산품 점검이 어려운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해외 제조사 품질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홈쇼핑은 18일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현지의 생산품 점검이 어려운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해외 제조사 품질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외 제조사 품질 점검 서비스는 KOTITI, FITI, KATRI 등 GS홈쇼핑이 위탁 계약을 맺은 공인 검사기관이 ▲제조사 평가 ▲초도 생산품 점검 ▲생산·납기 현황 점검 등의 검사를 해외 현지에서 대신해주는 서비스다.


GS홈쇼핑은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유럽 일부 지역에 현지 제조사가 있는 협력업체들로부터 신청을 받고 공인 검사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품질검사를 지원한다. 검사 결과는 협력업체에게 제공되며 검사와 관련된 제반 비용은 GS홈쇼핑이 부담한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참여한 협력사 대부분이 재지원 의사를 밝혀온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협력사들에게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