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평으로 떠나는 언택트 호캉스, 가평풀빌라 ‘스위티안’ 온수풀 인기

시계아이콘01분 0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가평으로 떠나는 언택트 호캉스, 가평풀빌라 ‘스위티안’ 온수풀 인기
AD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집콕족들이 여행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 이로 인해 서울근교, 가까운 여행지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을 반영해 서울근교 가평군에 위치한 ‘가평 스위티안’이 지난해 9월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서울근교 가평풀빌라 스위티안은 현재 신축년맞이 모든 소띠를 위한 프로모션 및 조식무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언택트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가평풀빌라 스위티안의 전 객실은 각각 다른 구조와 인테리어로 새로운 경험을 요구하는 최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비즈니스호텔과 달리 다양한 테마 객실로 이뤄져 있다.


7가지의 카테고리 객실 중 가장 인기있는 가든테라스 객실은 외부로 이어진 가든테라스에서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해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에 갈증을 느끼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 객실은 리버사이드와 수평으로 위치해 창문밖으로 보이는 따뜻한 산세의 포근함과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가평으로 떠나는 언택트 호캉스, 가평풀빌라 ‘스위티안’ 온수풀 인기

야외 가든테라스에 설치된 자쿠지 스위트 객실은 가평풀빌라 스위티안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객실 중 하나다. 일본의 노천욕을 연상시켜주는 자쿠지의 스파마사지로 소중한 사람과 프라이빗하게 묵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등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가든테라스 자쿠지 스위트룸은 물론 파자마파티, 브라이덜샤워, 생일파티를 위한 센스 있는 파티룸 등이 마련돼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가평풀빌라 스위티안내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탁 트인 북한강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전문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육질이 살아있는 스테이크와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와 영유아를 위한 고급식기류가 준비돼 소중한 연인, 가족, 친구들과 캐쥬얼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런치세트, 디너세트 메뉴는 1만원대에서 6만원대 가격으로 합리적이며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레스토랑 할인권이 제공되며 전좌석 리버뷰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소중한 사람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AD

가평풀빌라 스위티안 관계자는 “짜릿한 매력 중 하나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하는 야외인피니티풀은 스위티안의 대표 포토존으로 기억에 남을 짜릿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면서 “가평군 대표관광지 중 하나인 쁘띠프랑스는 가평풀빌라 스위티안과 3분거리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야간개장 별빛축제로 데이트코스로 인기만점인 아침고요수목원까지 20분대에 닿을 수 있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