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15일부터 개관 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숙박을 예약할 경우 하얏트 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얏트 일일 기준 요금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얏트 글로벌 예약 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가능 여부에 따라 선택한 객실보다 한 단계 높은 타입의 객실을 제공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일부 객실 타입 제외). 가격은 1박 21만6000원부터다(세금 별도).
숯불 그릴에서 구운 최상급 스테이크와 해산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프렌치 스타일로 해석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 와인, 위스키 등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바,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 매일 직접 구운 유럽풍 홈메이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 등을 제공하는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 등 호텔 내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도 15일부터 2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조식 및 일부 메뉴와 룸서비스 제외).
루미 스파에서도 15일부터 28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인 이상 예약 시에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시즌 패키지 제외). 다양한 스파 리테일 아이템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모든 업장의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