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몰’ 설맞이 특별 할인…내달 10일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보성몰’ 설맞이 특별 할인…내달 10일까지
AD


[보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천석 기자] 전남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11일부터 내달 10일까지(30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맞이 특별 할인 기간에는 기본 10%에서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보성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신규회원은 5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포인트 적립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천연염색 마스크(1인 1매)도 증정한다.


‘보성몰’에는 110개 업체, 7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12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에 알맞은 선물 세트 45종도 갖춰져 있다.


군 관계자는 “녹차는 바이러스 예방효과가 있어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설 명절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하버드의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녹차를 3개월 이상 지속해서 섭취했을 때 호흡기계 질병과 독감이 30% 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하고, 농특산물 판매망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박천석 기자 kyy53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