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몬, 유명 인플루언서와 크리스마스 특집 '라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MAS 라이브커머스' 특별판매전 동참…소상공인과 자영업자 판로 지원

티몬, 유명 인플루언서와 크리스마스 특집 '라방'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티몬(대표 이진원)은 22일과 23일 양일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크리스마스 특집 라방(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된 비대면·온라인 중심 특별판매전의 일환이다.


티몬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유명 유튜버·BJ와 손을 잡았다. 방송은 티몬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과 중기부의 '가치삽시다' 플랫폼, 유튜브, 아프리카TV로 송출된다.


22일 저녁 8시에는 아프리카TV BJ 염보성과 정윤종, 임하나 쇼호스트 등이 출연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23일에는 114만명 구독자를 가진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핫도그TV'로도 송출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떠들썩한 연말 분위기 없이 집콕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의 재미와 특가 쇼핑이 결합된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라방의 재미를 즐기는 동시에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