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연말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준비

시계아이콘01분 03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가족 위한 '헬로, 시크릿 산타!'
연인 위한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연말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준비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이해 친구, 연인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패키지를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몰래 온 산타클로스가 객실 앞에 선물을 두고 가는 ‘헬로, 시크릿 산타!’ 패키지를 오는 24일과 25일 선보인다.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여 7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산타 이벤트로, 올해는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산타클로스가 사전 신청한 투숙 고객의 방으로 직접 찾아가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몰래 객실 앞에 두고 간다. 선물은 소근육 발달과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코아코아의 ‘원목 기차놀이 세트’ 혹은 원하는 모양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LEGO의 ‘레고 클래식’ 중에서 자녀의 나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부모가 남기는 메시지를 산타의 손글씨로 대신 전달하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컵케이크를 함께 선물히한다. 가족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식사를 위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3만원을 함께 증정한다.


친구 또는 커플을 위한 ‘홀리데이 투 리멤버’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인룸 다이닝 또는 라운지 & 바 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2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는 혜택에 따라 와인 딜라이트와 샴페인 딜라이트 두 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딜라이트는 14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이니스프리 하우스 와인과 페어링 메뉴로 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이니스프리 카버네 쇼비뇽은 미국 고급 와인의 선구자 죠셉 펠프스의 와이너리에서 탄생한 와인을 조선호텔 단독 레이블과 함께 선보인 하우스 와인으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만한 테이스트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라운지 & 바에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샴페인 딜라이트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과실향이 느껴지는 뵈브 클리코 브뤼와 함께 3인까지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셰어링 플래터로 겨울밤을 더욱 빛낼 수 있다.


AD

헬로, 시크릿 산타 패키지와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는 오는 8일 이전 예약 고객에게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