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저소득·미혼모 가정 등에 5톤 김장김치 전달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애경산업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와 함께 30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2020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총 무게 5톤의 김장김치를 지원한다.


총 600박스 분량으로 지원된 김장김치는 마포구 성산2동 주민센터 외 14개 단체를 통해 저소득가정, 미혼모가정, 독거노인가정 및 장애인보호시설 등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2004년부터 매년 연말을 맞이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애경산업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안전을 고려해 김장된 김치를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마포구 성산2동 이선희 동장,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되는 김장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의 따뜻한 동행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