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 VX,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O2O 서비스 제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카카오 VX,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O2O 서비스 제휴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카카오게임즈 자회사인 카카오 VX는 필라테스 기업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제휴해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에서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휴는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각 지점에서 시행하는 '필라테스 등급검사'에 참여하면 스마트홈트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수강생들은 스마트홈트 앱에 접속해 각자의 레벨에 맞는 필라테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지도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카카오 VX에서는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15일까지 필라테스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에 88개 지점을 보유했다. 스포츠의과학, 물리치료사, 체육학 전공자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필라테스 회사다.



한편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스마트홈트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의 실시간 관절 움직임을 추출하고, 전문 트레이너의 자세와 비교하는 AI 코칭을 제공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