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비대면 온라인 진로 멘토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비대면 온라인 진로 멘토링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10월27~28일 양일간 노원구 소재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 1·2학년 50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 멘토링은 아모레퍼시픽이 사내 전문가와 자원을 활용해 학생들의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고자 2013년부터 진행한 프로보노 활동이다.


장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희망하는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 학생들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사전 제공한 메이크업 키트를 활용해 영상 속 멘토와 실습시간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해주고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알려주며 온라인 쌍방향 소통을 이어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진로 멘토링을 계기로 지역(농어촌)에 거주하는 학생들도 진로 멘토링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고도화해 수도권 중심의 교육 불균형 해소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또 기존에 진행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마케터, 상품·공간 디자이너, 연구원 등으로 진로 멘토링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