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광주본부, 광주시교육청에 추석 맞이 장학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NH농협은행 광주본부, 광주시교육청에 추석 맞이 장학금 전달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본부장 최영)가 광주광역시교육청에 ‘추석명절맞이 돌봄이웃 장학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23일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의 이번 ‘추석명절맞이 돌봄이웃 장학금’ 후원은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광주시교육청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학교의 집중 사례관리를 통해 추천된 관내 초·중·특수학교의 저소득·취약계층 학생 77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키로 했다.


‘The 행복한 동행’은 지역사회와 연계 협력을 통해 민간기관(단체)의 후원을 받아 저소득층 및 문화소외계층 학생들을 지원하는 광주시교육청의 교육복지 역점사업이다.



안석 광주시교육청 시민참여담당관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힘들어진 상황에서 취약계층 학생을 지원하는 ‘The 행복한 동행’ 사업에 참여해 주신 우리 지역 기관, 단체에 감사하다”며 “우리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추진한 ‘추석명절맞이 돌봄이웃 장학금’ 지원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 실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