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펫닥, 반려동물 전용 '마카롱택시' 서비스 시작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병원·호텔·유치원 이동시 불편 해소
'브이케어' 전용 정기이용권 출시

펫닥, 반려동물 전용 '마카롱택시' 서비스 시작 펫닥과 케이에스모빌리티간 업무협약(MOU) 체결(왼쪽부터 최승용 펫닥 대표, 이행열 케이에스모빌리티 대표)
AD

[아시아경제 임정수 기자] 반려동물 통합 케어 플랫폼 서비스 ㈜펫닥이 반려동물 전용 택시 '마카롱택시' 서비스 를 시작했다. 반려동물들이 병원이나 유치원, 호텔 등에 방문할 때 이동 불편함을 줄여주겠다는 취지다.


펫닥은 1일 안전하고 편리한 반려동물 이동 서비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가맹 택시 플랫폼인 ㈜KST모빌리티와 전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동물병원 이용이나 유치원 등원을 위한 브이케어 전용 정기 이용권을 출시한다. 택시에는 펫 시트와 전용 안전벨트, 배변패드 등 편의 물품을 비치한다. 또 낯선 환경에서 불안을 덜어줄 전용 음악을 준비하는 등 '움직이는 반려동물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펫닥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토탈케어 시스템 '브이케어'의 대표 수의사인 이태형 원장은 "병원과 유치원, 호텔 방문을 할 때 먼 거리를 이동하거나 대중교통 이용이 익숙지 않아 곤란을 겪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하소연이 많다"면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케이지 없이 편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펫닥에 따르면 브이케어는 수의사가 설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모토로 사고율 제로(0) 원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전염병 사고 걱정 없이 안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경우 각종 접종과 항체검사, 중성화 여부 확인(반려견), 수의사의 건강상태 문진을 마친 반려동물만 브이케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D

브이케어는 현재 신논현 본점 외에 부산지역의 센텀점을 필두로 연내 전국 100개 지점 오픈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가고 있다.






임정수 기자 agrem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