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엘라스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헤어 케어 라인 ‘마스터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펩타이드 고영양 샴푸와 컨디셔너, 기름지고 답답한 두피를 말끔히 클렌징해주는 미셀라 클렌징 샴푸, 극손상 모발을 위한 펩타이드 고영양 트리트먼트와 세럼 등 총 5가지로 선보인다.


마스터 블렌드는 모발과 영양 성분을 결합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을 구성하는 미세 단백질 성분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그리고 다이아몬드 성분을 담아 생기 넘치는 광채 머릿결을 선사한다.

마스터 블렌드 펩타이드 고영양 라인에 함유된 아르간, 마카다미아, 모링가, 호호바 등 4가지 오일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마스터 블렌드 미셀라 클렌징 두피케어 샴푸는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두피를 상쾌하게 정화해준다. 미셀라 기술은 기름지고 가려운 두피를 딥클렌징 하는 데 도움을 주고 티트리, 페퍼민트, 시카 등 5가지 허브와 비오틴으로 케어한다.



특허 받은 향료 기술로 시간이 지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두피 냄새 및 체취를 케어해준다. 펩타이드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에는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느낌을 살렸고, 미셀라 샴푸에는 바질 만다린 향으로 시트러스 허브의 상큼하고 생기발함을, 컨디셔너에는 복숭아와 자스민이 어우러진 스위트 플로럴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향을 표현했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 출시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