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Seezn, 언택트 라이브쇼 ‘뮤시즌’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KT Seezn, 언택트 라이브쇼 ‘뮤시즌’ 선봬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언택트 라이브쇼 ‘뮤:시즌’을 오리지널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인다.


17일 KT에 따르면 ‘뮤:시즌’은 뮤지컬과 시즌이 합쳐진 단어로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관객과 만날 기회가 줄어든 공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뮤지컬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김문정 음악감독이 MC를 맡는다.



누구나 친숙하고 편하게 뮤지컬에 다가설 수 있게 해주는 뮤지컬 음악 프로그램 ‘뮤:시즌’의 첫 회는 20일 월요일 저녁 8시 Seezn(시즌)에서 생중계 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뮤지컬 배우들에게 직접 인사를 하거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공연계과 뮤지컬 팬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언택트 라이브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공연이나 팬미팅 등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