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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 판매…콘셉트는 '맵 오브 더 소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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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 판매…콘셉트는 '맵 오브 더 소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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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편의점 CU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를 다음달 2일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CU는 티머니와 손잡고 2017년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BTS 투명 카드’, ‘BTS 투명 일러스트 카드’ 등 다양한 콘셉트의 티머니카드를 선보여왔다. 10~2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때마다 품귀현상을 빚었다.


올해 출시되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 정규4집 ‘맵 오브 더 소울: 7’의 콘셉트 포토로, 정장을 입은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모든 멤버들의 사진이 각각 디자인됐다. 해당 상품은 전국 CU에서 15만장 한정 판매된다.


해당 카드로 전국 CU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CU멤버십 포인트 2%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 시 T마일리지도 별도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김일두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개성있는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덕분에 출시 때마다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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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CU 교통카드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2017년 32.2%, 2018년 18.4%에 이어 지난해에도 13.7% 신장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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