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현무 측, 이혜성 아나운서와 결혼설에 "사실 아니야"부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현무 측, 이혜성 아나운서와 결혼설에 "사실 아니야"부인 방송인 전현무(왼쪽) 측이 이혜성 KBS 아나운서(오른쪽)와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사진=KBS 2TV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공식 SNS 제공
AD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43) 측이 이혜성(28) KBS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8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한 언론사를 통해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이혜성 아나운서가 개인 사정으로 진행 중이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두 사람이 함께 봉사활동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거졌다.


KBS는 7일 "이혜성 아나운서가 지난해 6월부터 진행하던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개인사정으로 하차한다"고 알렸다.


이에 일각에서는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가 결혼을 준비하는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2일에도 NGO 다일공동체가 진행하는 밥퍼 봉사활동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결혼설은 더욱 확산됐다.


이에 전현무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고, 이혜성 본인도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다.


한편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지난해 11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전현무 측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