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뷰티커머스 플랫폼 왈라뷰, 가수 김우석 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뷰티커머스 플랫폼 왈라뷰, 가수 김우석 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세종텔레콤의 뷰티 플랫폼 왈라뷰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듣도보도 못한 뷰티’ 전개를 예고하고 가수 김우석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왈라뷰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를 겨냥한 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플랫폼으로 일상이 된 뷰티 콘텐츠로 재미를 더하면서, 제품 발색·제형 테스트,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는 서비스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대표하는 얼굴로 다재다능한 매력의 남자 아이돌 김우석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왈라뷰가 제안하는 듣도보도 못한 메이크업 컨셉에 김우석의 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 변화무쌍한 매력이 담긴 영상과 사진들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세종텔레콤의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이사는 “마켓플레이스, 영상 프로덕션, 풀필먼트 센터 구축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왈라뷰가 여러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김우석의 끝없는 매력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왈라뷰가 단순 쇼핑 공간이 아닌 MZ세대를 대변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