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 어게인' 장기용 "1인2역 도전해 보고 싶었다…전혀 다른 모습 보여줄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본 어게인' 장기용 "1인2역 도전해 보고 싶었다…전혀 다른 모습 보여줄 것" KBS 2TV '본 어게인' 배우 장기용 / 사진=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장기용이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장기용은 주어진 숙명을 피하려는 1980년대 인물 공지철과 검사장 아버지를 둔 현세의 엘리트 의대생 천종범을 연기한다.


장기용은 "대본이 정말 재밌었다"며 "스토리 자체는 물론이고 캐릭터들이 굉장히 개성이 강하고 매력 있게 느껴졌다. 그 어떤 인물도 평범하지 않다"고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게다가 1인2역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끌렸다"며 "처음에는 조금 낯설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제가 지금까지 해 온 역할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싶어 1인2역에 도전했다며 "서로 전혀 다른 두 인물을 연기하는 만큼 말투나 눈빛, 외적인 모습까지 모두 변화를 주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장기용은 "'본 어게인'에는 놓칠 수 없는 쫄깃한 긴장감은 물론 감성적인 로맨스도 있다"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4월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본 어게인'은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