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외 입국자 3명 신규 확진…서울 구로·관악·양천(상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외 입국자 3명 신규 확진…서울 구로·관악·양천(상보) 미국발 입국자에 대한 검역 강화조치가 시작된 27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미국 로스앤젤레스발 여객기를 타고 입국한 승객들이 게이트를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진단 검사를 받아야만 하고, 무증상자도 2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문호남 기자 munonam@
AD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해외에서 입국한 한국인 3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서울 구로·관악·양천구가 28일 밝혔다.


구로구는 구로2동에 사는 25세 남성이 관내 26번 환자로 확진됐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미국으로부터 입국한 이 환자는 자발적 자가격리를 하다가 27일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


양천구는 신정1동에 사는 24세 여성이 관내 17번 환자로 이날 오전 확진됐다고 밝혔다. 이 환자는 미국 유학생으로 26일 오후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후 자택에서 자가격리중이었다. 귀국 항공편 기내 옆 좌석 승객이 확진됐다는 통보를 받고 27일 저녁에 검사를 받았다. 양천구는 이 환자와 함께 사는 부모를 검사할 예정이다.



관악구에서는 남현동 거주자가 미국에서 입국한 후 관내 22번 환자로 확진됐다. 이 환자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즉각 공개되지 않았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