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상이몽' 이상화, 강남 위한 '모녀합작' 생일 파티…'충격적 요리' 경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상이몽' 이상화, 강남 위한 '모녀합작' 생일 파티…'충격적 요리' 경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사진= SBS 제공
AD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이상화가 남편 강남을 위해 어머니와 몰래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상화가 결혼 후 처음 맞는 강남의 생일을 위해 양평 친적집을 찾는다. 양평에서 이상화와 그의 어머니는 강남 몰래 생일상을 준비하게 된다.


특히 이날 어머니는 사위 강남에게 줄 충격적인 식재료를 꺼내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를 본 MC들은 "이게 찐이다", "보통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요리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요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주부 백단' 이상화의 어머니조차 "나도 처음 하는 요리"라며 긴장하기 시작했다. 이상화는 자신은 먹을 수 없는 요리라며 당황스러워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강남을 위해 준비한 요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강남을 위해 두 모녀가 준비한 요리의 정체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은 인턴기자 aaa3417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