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왕족발, 전국 가맹점 안심 캠페인 실시로 코로나 예방에 총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왕족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안심 캠페인을 실시한다.

마왕족발, 전국 가맹점 안심 캠페인 실시로 코로나 예방에 총력 마왕족발 분당 정자동본점 직원들이 매장을 소독하고 있다./사진제공: 콜라겐랩 마왕족발
AD

마왕족발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대응 수준이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고객 건강과 가맹점 근무자의 안전을 위한 안심 캠페인 가이드를 제작하여 전국 120여 개 가맹점에 배포하는 한편, 실시간 방역을 위한 압축 분무기와 소독제를 긴급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안심 캠페인의 주요 내용으로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매장’을 만들기 위해 전 가맹점 근무자를 대상으로 마스크, 손세정제 사용 의무화를 비롯, 매일 영업 전후로 매장 소독을 실시하여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비접촉 주문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배달하는 직원에게도 상시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제품 전달 직전에도 손소독제 사용으로 고객 불안감을 해소하도록 했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국민 불안감이 고조된 가운데에서도 고객이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는, 가맹점 근무자가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게 되었다. 전국 모든 마왕족발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