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선우 예비후보 “김선우와 함께하는 희망캠프” 발대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선우 예비후보 “김선우와 함께하는 희망캠프” 발대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김선우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담양·함평·영광·장성)는 지난 2월 16일 선거사무실에서 김선우 후보를 응원하는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김선우와 함께하는 희망캠프”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15일 예정되었던 개소식을 무기한 연기하고, 선거캠프 직원과 4개군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 모인 자원봉사자들은 4개 군을 담당하는 지역 본부장과 선거사무실 직원들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김선우 후보의 민주당 경선과 총선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한편, 장성지역 본부장을 맡은 봉맹구 본부장은 “한석필 김선우 후원회장님, 정유 사무장님 이하 선거사무실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저는 김선우 후보를 당선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서도 김선우 후보가 국회의원에 당선되는 날까지 뜨거운 성원을 바랍니다.”라고 인사했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서설이 내리는 일요일 오후에 담양·함평·영광·장성 4개 군에서 오신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분과 함께 품격 있는 민주당원으로서 군민들의 모범이 되는 공명정대한 경선을 다짐하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승리의 파이팅을 외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응원으로 꼭 경선에서 승리하고, 총선에서도 전국 최다득표율로 당선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굳은 의지를 밝혔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시사위크 사장, 문화복지방송/신문 대표를 역임하였으며, 사단법인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과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자문위원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약했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