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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투온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 ‘아이두마케팅’으로 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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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미투온은 자회사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가 ‘아이두마케팅’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두마케팅은 인플루언서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인 ‘셀레드(CELAD)’를 중심으로 인플루언서 통합 마케팅 기업(IIM)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아이두마케팅은 셀레드를 통해 광고주의 제품·서비스의 마케팅 포인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를 발굴한다. 또 재해석된 콘텐츠를 캠페인화 하는 등 전문 마케터로 구성된 핵심인력을 바탕으로 운영 노하우와 높은 캠페인 품질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퍼포먼스에 더욱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두마케팅은 국내 디지털마케팅 기법과 트렌드를 분석하는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 제공 및 인플루언서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기존 서비스인 디지털마케팅 외에 O2O프로모션, K-POP 마케팅, 중국마케팅 등 사업 영역 확대로 2017년 미투온에 피인수된 이후 광고취급액 기준 600% 이상의 성장을 이루었다.


노영태 아이두마케팅대표는 “아이두마케팅은 셀레드 업데이트 버전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누구나 마케터가 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 그룹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모바일 앱 ‘셀레드’는 아이두마케팅이 지난해 6월 출시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광고를 원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인플루언서가 직접 체험하고, 그 체험을 다양한 콘텐츠 형태로 제작해 홍보하는 서비스다. 약 1만명 이상의 적극 활동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LG유플러스, 베스킨라빈스, 블리자드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 서울시, 중부권관광협의회와 같은 국내외 대기업과 관공서 등 150여개의 인플루언서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진행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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