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표준協, 제49차 '명품창출 CEO포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5대 명품창출CEO포럼 회장으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연임

표준協, 제49차 '명품창출 CEO포럼' 개최 강태선(앞줄 가운데) 포럼회장과 이동규(앞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 경희대 교수, 전진수(앞쪽 오른쪽에서 첫번째) 한국표준협회 전무가 명품창출 포럼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국표준협회(회장 이상진)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원장 이승우)이 후원하는 '명품창출 CEO포럼'이 11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명품창출 CEO포럼 정기총회와 포럼회장 취임식, 명품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2020년을 포럼의 제2도약기로 선포하고 제5대 임원진을 선정했다. 회장에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연임됐다. 강 회장은 "명품창출 CEO포럼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제품·기술·서비스 변화 및 국내외 품질·기술·시장에 대응해 세계적인 명품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 관계자는 "올해로 아홉 번째 해를 맞이한 명품창출 CEO포럼은 추후 명품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산업현장 방문 등을 통해 기업의 품질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대한민국 품질브랜드 위상을 높이는 참여형 인프라의 중심이 돼 국가경제를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