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먹방' 대표주자 배우 성훈, 굽네치킨 모델 됐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먹방' 대표주자 배우 성훈, 굽네치킨 모델 됐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의 아이콘 배우 성훈이 치킨 모델로 발탁됐다.


굽네치킨은 배우 성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성훈은 이로써 굽네치킨과 굽네피자의 새 얼굴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굽네치킨은 연기,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블랙홀’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성훈과 브랜드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예능에서 선보인 성훈 특유의 대식가 면모와 꾸준한 운동을 통한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 활기찬 성격이 굽네치킨과 시너지를 발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


이달 중 온에어 되는 신규 광고는 TV 및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이후 SNS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공개한다.



앞으로 굽네치킨은 성훈을 활용해 공식 SNS,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서 소비자에게 위트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더불어 글로벌한 소통을 이어가는 성훈과 함께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오븐구이 치킨의 명성을 이어갈 방침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