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하늬 "'기생충' 4관왕 축하, 한국영화 만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하늬 "'기생충' 4관왕 축하, 한국영화 만세!"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배우 이하늬가 영화 '기생충'이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오른 것을 축하했다.


이하늬는 10일(한국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생전 오스카 작품상, 감독상 4관왕을 보게 되다니, LA에서 함께 응원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한국영화, 충무로 만세"라며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너무 자랑스럽다. 이 순간을 축하하고 즐긴다"며 "아니 누가 보면 내가 상탄줄, 근데 정말 그만큼 기쁘네요! 오늘 잠은 다잤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이 이하늬의 게시글에 "적절하지 못했다"며 비판하는 댓글을 남겨 현재 해당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이하늬는 해당 게시글을 삭제한 뒤 "선배, 동료분들을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에 올린 피드에 마음 불편하시거나 언짢으신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합니다"라며 "개인의 감격을 고국에 있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싶다는 생각이 앞섰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한국 영화의 역사를 쓰신 분들께 충분한 축하와 영광이 가기를 바라며 그 모든 수고에 고개숙여 찬사를 보냅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