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편스토랑' 이혜성 "전현무와 공개 열애, 아직은…" 조심스레 밝힌 속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편스토랑' 이혜성 "전현무와 공개 열애, 아직은…" 조심스레 밝힌 속내 KBS 2TV '편스토랑' 이혜성 아나운서 / 사진=KBS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이혜성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와의 공개 열애 사실을 고백한 뒤 속마음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는 이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 아나운서는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 열애 소식을 공개한 뒤 솔직한 속마음을 전했다. 그는 "(열애가) 너무 공개되는 것은 별로인 것 같다"며 "부모님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몰랐으니까. 기사로 알았다. 그래도 전날 밤에 말씀을 드리기는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뻔뻔하게 못 받아치겠다"며 "너무 유난 떠는 것처럼 보일까봐"라고 솔직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이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전현무와 공개 열애 소식을 전했다. 당시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공식입장을 통해 "전현무 씨와 아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