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티카, 미세먼지 막는 15종 패션마스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션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션 마스크는 듀얼, 데일리, 카모 등 3가지 라인으로 출시돼 15가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먼저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투톤 배색으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듀얼 라인은 네이비라임, 옐로오렌지, 옐로펀치, 펀치블루, 라임네이비, 펀치 블랙 6종의 감각적인 배색 조합으로 출시됐다.


일상 속 거리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데일리 라인은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일상룩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베이지, 블랙, 그레이 등 베이직 컬러 3종 및 리버스아이, 오블리크, 테니스 코트 등 패턴 계열 3종 구성으로 출시됐다.


카모 라인은 실제 여러 국가의 밀리터리 패턴과 컬러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고스트, 스왓, 코요테 등 독특한 패턴 종으로 구성됐다.



에티카 패션 마스크는 기능성 원단인 아스킨 원단을 사용했다. 아스킨은 UV 차단 및 쿨링 효과,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탄성이 있어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다. 패션 마스크는 KC안전요건 테스트를 완료했다.


에티카, 미세먼지 막는 15종 패션마스크 출시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