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내년 1월 입학설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내년 1월 입학설명회 개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로고
AD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내년 1월 11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입학설명회를 연다.


내년 봄학기 대비 마지막으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유타대 학과 및 학사시스템,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의 상세한 입학·학사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학생들은 3년간 아시아캠퍼스에서 미국과 같은 교과과정을 이수하며 학생회, 동아리, 홍보대사, 인턴십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1년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유타대학교에서 전공 관련 과목을 이수하고 본교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는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관계자는 "유타대는 국내 대학 수시·정시 합격과 상관없이 중복 지원할 수 있고, 고등학교 내신 성적 및 토익 점수(695점 이상)를 포함한 최근 2년 이내의 영어공인 점수로도 입학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입학설명회는 참가 비용이 없으며, 사전 등록은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유타대 아시아캠퍼스의 내년 봄학기 2차 우선 지원 마감일은1월 17일로, 2차 마감 이후로는 연체료 40달러가 발생한다. 최종 지원 마감일은 2월 1일이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