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키장 소식]비발디파크 X세대를 잡아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키장 소식]비발디파크 X세대를 잡아라 비발디파크
AD


[아시아경제 여행전문 조용준 기자] ◇비발디파크는 초심자 전용 블루스 슬로프에 길이 312m에 달하는 국내 최장 무빙워크를 도입했다. 리프트 이용에 서툰 초보 스키어도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도 업그레이드 됐다. 인기 어트랙션 '스노위레이싱 썰매장'은 야간 시간까지 연장 운영하고, 튜브썰매장과 레프팅썰매장, 유아썰매장 등 기존 눈썰매장에 신규 눈썰매장 '플라스틱 썰매장'이 추가됐다.


또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X-세대 여행객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돌아온 X-세대의 귀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발디파크를 찾는 61년부터 70년생 고객들은 31일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 오전권을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 모바일 앱 'D멤버스'에서 월 1회 한정으로 쿠폰을 발급 받은 후 사용 가능하다. X-세대 고객들은 스키 강습 할인 혜택 또한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발디파크 및 스노위랜드 이용 고객들에게 오후 4시 이후 오션월드를 균일가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31일까지 제공한다.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스키장도 식후경이다. 1층 레스토랑 '정담고'에서 호텔 출신의 셰프들이 신메뉴 한방 굴 보쌈을 내놨다. 스키하우스에 위치한 스노우가든에서는 짜궈세트(짜장면+꿔바로우)가 인기 메뉴다. 크리스마스에는 찾아가는 산타 이벤트 이벤트, 12월 31일에는 카운트다운과 횃불 스키 행사로 연말 축제 분위기를 낸다.



◇하이원리조트는 '스노우월드'를 20일 개장한다. 아테나 슬로프1에 약 2만㎡ 규모로 마련한 겨울 놀이터다. 눈 조각 공원, 이글루 놀이터, 등불거리 등이 있다. 익사이팅 래프팅 썰매를 비롯해 유아도 안전하게 탈 수 있는 튜브 썰매와 팽이&아이스 썰매장, 미니 플라스틱 썰매장, 눈 조각과 눈사람 만들기 체험존 등이 있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