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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안전하고 화재 없는 소방안전캠페인 앞장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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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안전하고 화재 없는 소방안전캠페인 앞장선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12일 부산시 부전 시장 및 서면 일대에서 상가의 화재 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첫째줄 오른쪽에서 네번째), 변수남 부산소방본부장(첫째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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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하이트진로가 안전하고 화재 없는 겨울나기를 위한 소방안전캠페인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부산시 부전 시장과 서면 일대의 업소 및 상가의 화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소방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12일 진행된 캠페인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변수남 부산소방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원, 하이트진로 임직원 등 120여명이 참가했다.


하이트진로는 부전 시장과 서면 일대 업소 및 상가 400여 곳의 화재 취약계층에게 소화기, 화재경보 감지기, 매립형소화함 등 화재 안전 장비 1700여 점을 제공, 설치하고 사용법 교육을 실시했다. 관계자들은 어깨띠를 메고 업소와 상가에 화재 예방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부전시장, 서면 일대를 돌며 소방차 길터주기 가두 행진을 벌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소방청과 업무협약 체결 이후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 및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대책 마련에 앞장서왔다. 지난해 전주 지역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창원 지역에서 소방안전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이번이 세 번째로, 매년 상ㆍ하반기 전국을 순차적으로 돌며 국민안전캠페인을 정례화해오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캠페인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부산소방본부와 펼치는 국민안전캠페인을 통해 국민안전의식을 고취시켜 대형 화재 및 인명피해를 줄이는데 앞장서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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