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LG 디오스 김치톡톡'과 소외계층 온정 나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전자, 'LG 디오스 김치톡톡'과 소외계층 온정 나눔 LG전자가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일대에 거주하는 쪽방촌 5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와 각종 반찬 등 5200kg 가량을 전달했다.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LG전자는 ‘LG 디오스 김치톡톡’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눴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일대 쪽방촌 5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와 각종 반찬 등 5200㎏ 가량을 전달하고 무료급식소를 열어 노숙인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LG전자는 지난달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진행해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일부 모델(K414SS13·K414S11·K334S11)의 판매 금액 가운데 1%씩 적립해 이번 봉사에 사용했다. 회사는 2013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7번째를 맞았는데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김장김치는 모두 29t에 이른다.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신선기능인 ‘New 유산균김치+’를 탑재해 김치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차별화된 핵심부품인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적용해 뛰어난 정온기술을 구현하며 김치를 보다 맛있게 숙성시킬 수 있다.



김종용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온라인가전유통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