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주당 광주시당 ‘공수처법 토크콘서트’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도

민주당 광주시당 ‘공수처법 토크콘서트’ 성료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민주당 광주시당 소속 14개 상설위원회 위원 및 선출직공직자,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등 약 1500여 명이 참여했다.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는 2020년 총선 승리와 검찰개혁, 공수처 설치 완수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1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 2부 공수처법 토크콘서트의 순으로 진행됐다.


1부에는 광주시당 내 14개 상설위원장들과, 8개 지역위원장들이 2020년 총선 승리의 각오를 다졌으며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과, 이개호 전 농림부 장관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2부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는 더불어민주당 검찰개혁특별위원회의 박범계, 안호영, 이종걸 국회의원이 패널로 나서 공수처 설치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설명했다.


특히 박범계 국회의원의 공수처법 강의는 공수처가 필요한 이유와 공수처 도입으로 달라질 대한민국의 모습을 그리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송갑석 위원장은 “제20대 총선과 19대 대선을 거치며 더불어민주당이 여당이 됐지만 과반 의석을 확보하지 못해 시급한 민생 법안을 자유한국당에게 발목잡히는 등 적극적 국정운영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다”며 “오늘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은 광주시민께 단결, 절박, 겸손의 자세로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완성을 약속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제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압도적으로 승리해 오직 국민을 위한 대한민국을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