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렌지라이프, 라이프시맨틱스와 인슈어테크 손잡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렌지라이프, 라이프시맨틱스와 인슈어테크 손잡아 변창우 오렌지라이프 전무(사진 오른쪽)는 25일 서울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송승재 라이프시맨틱스 대표와 인슈어테크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25일 서울시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디지털 헬스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와 인슈어테크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렌지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가 보유한 지식과 정보, 기술의 역량을 적극 활용해 인슈어테크 기반의 건강 관리 서비스와 보험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프시맨틱스의 개인건강기록 분석, 환자의사결정지원(PDS)을 위한 인공지능(AI) 등을 고객 인사이트에 결합한다는 방침이다. 또 고객소통플랫폼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에 라이프시맨틱스의 암 예후 관리 서비스와 질환예측 서비스를 탑재,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변창우 오렌지라이프 전무는 "건강데이터 기반 상품과 서비스 개발 역량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 디지털 헬스 서비스가 확대되고 정교한 보험가격 산출이 가능해지면 고객의 의료비 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